천안 태학사 ‘제3회 산사음악회’ 성료

라인댄스·기타연주 등

2019-11-13     충청지사=강태희 지사장

천안 태학사(주지 법연 스님)는 11월10일 경내에서 ‘2019년 천안시민과 함께하는 태학산 자연휴양림 제3회 태학사 산사음악회’를 개최했다.

충남도와 천안시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태학사 회주 태광, 천안사암연합회장 일로, 태고종 대전충남종무원장 청공 스님과 구본영 천안시장, 박완주·윤일규 국회의원, 김광남 동남경철서장, 유희열 충남포교사단 동부총괄팀장 등 사부대중 10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태학산풍물단의 길놀이로 시작돼 라인댄스, 기타와 색소폰 연주, 벨리댄스, 천수바라 등이 이어졌다. 또 가수 김용임, 홍가림의 공연도 펼쳐해 이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주지 법연 스님은 인사말에서 “금년 한해 어려운 일도 많았겠지만 오늘 음악회를 통해 모두 날려버리고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돌아가길 바란다”며 “태학사 마애부처님이 불국정토를 꿈꾸며 바라보듯 오늘 함께한 모든 분들도 희망차고 행복한 날이 오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천안사암연합회장 일로 스님은 “태학사 마애부처님이 참석한 분들의 소원을 들어줄 것이라 믿는다”이라며 “아름다운 태학사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고 마애부처님의 가피로 희망을 안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고종 충남교구원장 청공 스님도 “오늘 즐거운 음악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충청지사=강태희 지사장

[1513호 / 2019년 11월 20일자 / 법보신문 ‘세상을 바꾸는 불교의 힘’]
※ 이 기사를 응원해주세요 : 후원 ARS 060-707-1080, 한 통에 5000원